posted by ok99 2022. 12. 28. 06:07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암?

췌장암과 전립선암을 앓고 있는 푸틴이 그만큼 상태가 좋지 않지만, 우크라이나 전쟁을 지속하기 위해 약으로 버티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뉴욕포스트 등에 따르면, 러시아 유명 정치 분석가인 발레리 솔로베이는 한 우크라이나 미디어에 "푸틴은 암 투병 중임에도 비밀리에 서방에서 공수한 항암제를 투약받으며 버티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솔로베이는 러시아의 첩보원과 외교관 양성을 위한 훈련 학교인 모스크바 국립 국제관계대(MGIMO)의 교수 출신으로, 오랫동안 푸틴 대통령의 건강 악화설을 주장해왔습니다.

한편 푸틴 대통령의 건강이상설은 지난 2월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지속적으로 제기됐습니다. 공식 석상에 등장할 때마다 뒤뚱거리는 걸음걸이와 한쪽 손발을 떠는 모습, 손등에 있는 주사 자국 등이 근거가 됐습니다.

일각에서는 그가 파킨슨병을 앓고 있으며 암 투병으로 스테로이드 치료를 받고 있을 수 있다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크렘린궁은 푸틴의 건강이상설을 부인했습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이 "푸틴 대통령은 건강하고 그에게서 어떤 질병의 징후도 보이지 않는다"면서 "그는 매일 대중 앞에 나서고 있다. 제정신인 사람이면 그가 아프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암에 걸리면 나타나는 증상

암에 걸리면 나타나는 증상 및 암에 걸리는 이유?

암에 걸리면 나타나는 증상 암 초기증상 대부분은 자각하지 못하며 몇몇 연구에서 공통적으로 초기 암에 걸리면 나타나는 증상이 있는데 폭발성 인격장애(explosive personality disorder)증상을 공통적

ok9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