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ok99 2022. 9. 19. 12:35
장내 복합유익균(microbiome) 알코올 분해효소 합성

소주 5잔 마셔도 1잔 마신 듯, 주량 늘리는 비밀은?

술을 잘 마시는 사람과 못 마시는 사람은 대개 선천적으로 정해집니다. 체내 알코올 분해 효소가 풍부한 사람은 소주 10병을 마셔도 괜찮지만 어떤 이는 단 한잔만 마셔도 쓰러집니다. 그런데 숙취는 술 잘 마시는 것과 또 다른 문제입니다. 술의 종류, 마신 양, 안주, 당일 컨디션에 따라 소위 '주당'일지라도 이튿날 숙취에 시달립니다. 주당들의 남모를 아픔입니다.

복합유익균(microbiome) 알코올 분해효소 합성

'부어라, 마셔라' 할 땐 언제고 다음날 숙취로 고생하면 자기 관리 못하냐고 눈을 부라리는 게 회사입니다. 이 땅의 샐러리맨들은 이처럼 이율배반적인 술 문화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마실 때 마시더라도 숙취해소제 복용을 잊지 말아야 다음 날에도 완벽한 모습으로 출근할 수 있습니다.

알코올 분해효소 장내 복합유익균(microbiome)이 합성

체내 알코올 분해 효소가 풍부한 사람은 소주 10병을 마셔도 괜찮지만 알코올 분해효소가 없거나 적은 사람은 술 한잔도 무섭기 까지 합니다.

술 분해효소를 만드는 것은 복합유익균(microbiome)입니다. 발효식이섬유소는 위산 담즙산을 조절해 위점막을 보호하고 장 속 찌꺼기를 골고루 빼내 때를 벗기듯 간과 장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작용과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장내 내독소 및 알코올을 흡착 배변하여 간해독과 위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알코올 분해 효소가 없어 술 한 잔만 먹어도 얼굴이 빨개지고 열이 오르고 혈압이 오르는 사람은 복합 유익균(microbiome)과 발효 식이 섬유소를 함께 먹으면 바로 알코올 분해 효소가 만들어져 술이 바로 해독되어 진정 됩니다.

발효식이섬유소와 복합유익균(microbiome)을 함께 섭취하면 장내 유익균 비율을 높이고 알코올 분해효소가 잘 만들어져 주량이 늘고 숙취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복합유익균(microbiome)과 발효식이섬유소가 함께 함유된 식품은 '술퍼지기전애' 입니다.









































관련검색어
술 못마시는 사람 알쓰 술 안마시는 사람 술 잘먹는 방법 술 안먹는 방법 술 안먹는 방법 술먹는 순서 술먹는 나이 술 못먹는 사람 술 많이 마시는 남편 술깨는 방법 술깨는 시간 술 못먹는 사람 술 빨리 깨는 약 술 잘먹는 방법 알코올 분해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