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ok99 2020. 5. 10. 16:08

코로나 예방법 COVID 19 자가 치료 방법 면역력을 건강하게 하는 운동 코로나에 좋은 음식 감기 독감 빨리 낫는 법

코로나19 마스크 안썼어도 코로나 감염자와 밀첩 접촉을 했어도 코로나19에 100% 감염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감염될 확률이 높아지는 것입니다.

인체도 방어 체계가 있어서 바이러스가 몸에 들어왔어도 감염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체에 항체의 다양성이 있거나 코로나19에 이미 감염되어 항체가 생성된 사람은 코로나19에 감염되지 않습니다.

코로나19 예방법 COVID-19 예방 방법 자가 치료법

코로나19와 감기 독감 바이러스는 인체에 감염되어 숙주인 인체 세포에서 증식돼야 감염되는데 인체 면역세포가 건강하면 면역 세포의 식균작용으로 바이러스가 모두 제거되면 코로나19 검사에서 검출도 감염도 안됩니다.

그러므로 평소에 면역 컨디션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코로나19, 감기, 독감 등 각종 병원성 바이러스 감염 예방과 치료에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 면역계를 건강하게 하는 면역활성 운동

위 운동방법으로 매일 하루에 1분 틈틈이 하루 3번 이상 운동하시고 운동 후 따뜻한 물을 마셔 주시면 혈액 순환이 잘되고 몸이 따뜻해지면서 면역세포 활성이 높아져 코로나19, 독감, 감기 등의 감염질환의 빠른 회복과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뒤꿈치 들고 무릎이 90도 각도 이상으로 최대한 올렸다 내렸다 하는 제자리 달리기를 1분 하고 뒤꿈치 내리고 무릎이 90도 각도 이상으로 최대한 올렸다 내렸다 하는 제자리 걷기를 5분 하신 후 따뜻한 차나 물 천천히 마셔 보세요.

하루 1회 6분씩 3번 18분만 운동해보세요. 온몸에 혈액을 골고루 순환시키는 운동으로 일명 면역활성 운동이라고도 한답니다.

사람의 인체는 스스로 치료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몸의 모든 장기는 서로가 연결되어 있고 장기를 통해서 몸 구석구석 모두가 연결되어 있어, 인체 스스로 자신의 몸은 자기 자신의 자가 치유력으로 치료하는 것입니다.

서양의학의 의성 히포크라테스가 말하기를, "병을 치료하는 것은 자연과 몸안에 생명체(미생물) 이다라고 주장 했습니다.

음식으로 고치지 못하는 병은 약(의사)으로도 고칠 수 없다"라고 말한 진정한 의미는 인체 스스로 사람이 몸에 지니고 있는 자가 자체 치유력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 말의 진정한 의미는 자연에서 얻은 천연식품을 골고루 섭취하면 우리 몸에 지니고 있는 인체의 자체 치유력 면역력으로 병이 치료된다는 의미 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바이러스 감염률이 높아지고 모든 병에는 반드시 매일 먹는 음식에 원인이 있고, 병의 근본 원인은 매일 먹는 잘못된 식습관을 찾아 고쳐야 낫는 것입니다.

즉, 근본 원인인 매일 먹는 잘못된 식습관을 고치지 않으면 면역력이 건강해 질 수 없고 질환이 낫지 않는다는 것은 상식(물리학)이며, 진리 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는 원인과 모든 병의 그 근본 원인은 매일 먹는 음식에 있고 식습관이 잘못되어 유발된 것입니다.

"몸에 이상 징후가 생겼다는 것은, 몸이 자신 스스로에게 균형 잡힌 식습관을 갖도록 보내는 경고입니다."

반드시 천연식품을 골고루 다양하게 섭취하는 식습관과 운동을 하여야 회복되고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균형잡힌 천연식품 식사를 할 수 없다면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 분말' 을 물에타서 쉐이크해서 먹는 것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 분말''속에 엄선된 골고루 먹는 한 끼 식사 '식이균형식(Dietary balance therapy food)' 채소, 과일, 곡류, 견과, 버섯, 콩류, 야채 등 천연식품 50가지를 발효한 균형잡힌 골고루 먹는 식이균형식 식단과 유산균과 유효한 마이크로바이옴(Effect microbiome)유익균 등 79가지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유효한 마이크로바이옴(Effective Microbiome) 이란?

​인체에 서식하는 "유효한(Effective), 미생물(microbe)"과 "생태계(biome)"를 합친 말로 유해 바이러스 및 병원성 바이러스 비활성화 작용, 병원성세균 정균작용, 유해세균 길항작용으로 면역력에 도움을 주고 소화를 돕는 인체 유익한 미생물 집합체.

식이균형식(Dietary balance therapy food)이란?

치료 효과가 있거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천연식품을 골고루 다양하게 섭취하는 균형 잡힌 식사요법.

하루에 물을 2~3리터를 마셔 주세요. 아플 때 병원 입원하면 우리가 링거액 주사를 맞습니다.

기본 링거액 속에는 우리 혈액 농도와 똑같은 포도당 5%와 소금 0.9% pH7.4 그리고 증류수로 되어 있습니다.

모든 질병의 80%는 링거액과 비슷한 수분을 하루 2리터 이상 충분히 마시면 저절로 낫는다는 연구도 있습니다.

우리가 몸이 아파 병원에 입원하면 링거액 주사를 맞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기본 링거액 속에는 피(혈액)의 pH농도와 같은 pH7.4와 인체 혈액 염분 농도와 같은 염분농도 0.9%, 혈액 포도당 농도와 같은 포도당농도 5%와 증류수가 기본으로 되어있는 수액 입니다.
 
이엠발포멀티유산균 물 2리터에 한 알 타면 링거액과 비슷해지는 em 주스 링거액 차가 만들어집니다. EM 주스는 천기누설 105회 방송에도 소개된 바 있습니다.

코로나19 완치 약과 감기와 독감 완치약은 아직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감기약 독감약 몸살약 모두 증상에만 대응하는 대증약만 있을 뿐입니다.

균형 잡힌 식사와 링거액 차 그리고 적당한 운동은 코로나19와 감기, 독감 그리고 원인을 찾지 못하는 원인불명 질병 치료에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식이균형식(Dietary balance therapy food)과
유효한 마이크로바이옴(Effective Microbiome)을 연구개발한 연구소가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입니다.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서범구 원장 체널A TV

EM생명과학연구원 서범구 원장 SBS TV 스페셜다큐

이엠생명과학연구원은 카이스트 교수와 생명공학 연구원 들에 의해 발족된 연구소로 카이스트 기술혁신 대상과 구제역 인플루엔자 AI 방제를 유익균 미생물로 방제하여 농림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