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ok99 2023. 1. 6. 08:37

항생제 내성은 재발성 만성방광염 환자들에게도 중요한 문제로 대두됩니다. 방광염은 세균이 요도를 통해 방광 내에 침입해 생기는 배뇨 장애 질환입니다. 여성은 요도가 짧고 요도와 항문의 거리가 가까워 세균이 쉽게 침입할 수 있어 방광염 발생이 잦습니다.

감기처럼 흔한 질환에 비유되기도 하는데, 초기 방광염은 대부분 원인균을 알아낸 다음 항생제나 항균제를 투여해 치료합니다. 문제는 항생제가 듣지 않는 내성균이 자라 치료해도 잘 낫지 않거나 재감염하는 사례가 많다는 점입니다. 쉽게 치료되지 않거나 과로, 면역력저하, 스트레스에 노출되면 자주 재발해 삶의 질을 크게 떨어뜨리기 때문입니다.

만성 방광염은 1년에 3회 이상 방광염이 발생하는 경우인데, 항생제를 장기 복용하면 내성이 생겨 치료가 더 어려워집니다.

방광염 환자들이 재발을 막고 항생제의 내성 문제로부터 벗어나려면 장내 정상세균총을 복원해 면역력 균형을 건강하게 해야 합니다.

따뜻한 물을 자주 하루 2리터 이상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방광을 씻어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물에 이엠발포멀티유산균 한알 타서 하루 3회 마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엠발포멀티유산균 속 유산균과 유기산, 전해질 성분은 장내 정상세균총 유익균을 복원하고 세균과 바이러스 억제에 도움이 될 수도 있답니다.

방광염 자연치유 방법

영양균형, 전해질균형, 장내세균 균형을 바로잡아주면 호르몬 균형과 면역력 균형이 건강해지고 방광염 자연치유력을 높이는데 긍정적으로 작용합니다.


































관련검색어
방광염에 나쁜 음식 방광암에 좋은 음식5가지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방광염에 안좋은 음식 복합유익균 여성 방광염에 좋은 음식 방광염에 좋은 식품 방광염에 좋은 음식5가지 방광염에 안좋은 음식 여성 방광염에 좋은 음식 방광염에 좋은 식품 과민성 방광염에 좋은 음식 만성 방광염 자연치유 급성 방광염 치료기간 방광염 치료법 항생제 복용기간 만성 방광염 치료 기간 급성 방광염 치료법 방광염 병원어디로 비뇨기과 방광염에 좋은 음식 나쁜음식 복합유익균 방광염 초기증상 완치방법 방광염 자연치료 방법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 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