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ok99 2023. 3. 17. 09:21

식용 em원액분말인 수퍼em원액분말 정품 입니다. 이 속에 수십종의 EM미생물과 복합유익균(microbiome) EMK8종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EM생명과학연구원 김관호 박사 MBN-TV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수퍼 em원액분말 속에 함유된 EMK8종균은 배양 과정에서 먹이원과 처해진 환경에 최적화된 DNA를 갖는 세부 EM미생물 80여종 이상으로 확대 배양되어 EM효능을 발휘한다고 TV 방송에 자주 소개되고 있습니다.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정품 오리지널 수퍼 em원액분말과 식용 em분말 입니다.


수퍼 em 원액 분말은 2차 발효에 최적화된 미생물들이면 식용 em 분말은 단순 섭취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식용 em분말 그릭요거트 만드는 법

요구르트 발효기에 900ml 우유에 슈퍼 em 원액 분말  1g(1티스푼 이상) 넣고 일반 발효 버트 누르면 8시간 발효 온도가 유지되다가 꺼집니다. 꺼진 상태로 16시간 그대로 추가로 두면 EM 그릭 요구르트 이엠 요구르트가 만들어집니다. 즉 24시간 이면 발효가 완료되고 상온 또는 냉장고 보관해서 드시면 됩니다.

EM생명과학연구원 김관호 박사 SBS-TV

천기누설 방송과 kbs tv  좋은아침입니다 등 여러 방송에 나온 식용 em분말은 수퍼 em 원액 분말 입니다.

식용 em원액분말은 2차 발효에 최적화된 미생물들이며 식용 em 분말은 단순 섭취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 2차 발효와 그냥 섭취 모두 가능 합니다.

천기누설 105회 방송 다시보기 하시면 이엠생명과학연구원 EM미생물 효능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