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ok99 2019. 3. 26. 18:17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이엠케이팜 프로젝트로 연구개발된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 정(환)과 분말' 파는곳은 이엠팜(www.emk.kr )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엠팜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으로 검색하면 쉽게 판매하는 곳 구입처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엠케이팜 마이크로바이옴 프로젝트로 연구개발된 복합유익균식이균형식 은 분말과 환 제품이 있으며 분말을 물 또는 음료에 타서 먹으면 훌륭한 균형잡힌 한끼 식사가 됩니다.

이엠생명과학연구원 마이크로바이옴 프로젝트로 연구개발된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정'과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 분말' 속에는 8종의 특허수탁 복합유익균과 스타터 씨드균 4종과 유산균 17종 총 29종의 유익균이 함유되어 있고 버섯, 채소, 야채, 콩, 과일, 곡류, 견과류 등 50가지의 천연식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속에 포함된 복합 유익균들은 12시간 만에 500억 마리 이상으로 증식되는 장내 대장균, 클로스트리듐균 등 유해세균들 보다 성장이 빠른 유익균들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단 12시간이면 증식되어 500억 마리 이상의 사균과 생균이 생성될 수 있습니다. 하루  24시간 이면 무려 1,000억 마리로 증식될 수 있습니다.

이엠케이팜(Effect microbiome king project) 이엠생명과학연구원 마이크로바이옴 프로젝트 에 의해서 연구개발된 '이엠팜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은 현대인의 편식 성향을 바로 잡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진 : 이엠생명과학연구원 김관호 박사 SBS TV 스페셜다큐 캡쳐

이엠생명과학연구원은 KBS TV, MBC TV, SBS TV 등 언론 출연만 900회 이상 출연한 연구소로 한국과학기술원(KAIST) 교수와 생명과학연구원 들이 중심이 되어 설립된 연구소로 1600종 이상의 유효성있는 유익균 특허 미생물을 보유하고 관련 미생물이 필요한 연구소에 분양하여 신약개발 및 발효한약을 조제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엠생명과학연구원은 러시아 연방정부 국립특허대학교 및 모스크바 종합대학연구소와 첨단과학기술 제휴를 체결 했습니다.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서범구 원장은 한국과학기술원(KAIST) 기술혁식대상을 수상한바 있습니다.

사진 : 한국과학기술원(KAST) 강섬모 총장(왼쪽)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서범구 원장(오른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