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ok99 2017. 3. 4. 09:05

생로병사과민성대장증후군 변비형과 설사형 두가지 증상 치료를 위해 KBS1 TV 생로병사의 비밀 609회 TV방송에서 임상테스트를 했습니다.

생로병사의 비밀 과민성대장증후군 변비형과 설사형 복합형 등 모든 장질환 증상을 '과민성장증후군' 이라고 합니다.

과민성대장증후군은 대장에서만 문제가되는 증상을 일컷는 말이며 대장 소장 등 장에서 문제 발생되는 것을 과민성장증후군 이라고 합니다.

과민성변비 과민성설사 설사와 변비가 반복되는 과민성변비설사 복합형 증상은 과민성대장증후군이 아닌 '과민성장증후군'의 문제입니다.


한국의과학연구원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에 의하면 소장과 대장 그리고 살도 태울 수 있는 강력한 강산이 샘물처럼 솟아나는 위속에도 미생물이 존재하며 이 미생물들이 과민성장증후군 변비형, 설사형, 변비 설사 복합형 등의 다양한 문제를 일으키거나 해결할 수 있는 키를 가지고 있답니다.


한국의과학연구원 분석결과 '유인균' 섭취 2주일만에 유익균 증가 유해균 감소된 것으로 나타났고 과민성장증후군 완치 효과를 경험한 사례자들이 생로병사의 비밀 유산균편에 소개되었습니다.

'생로병사의 비밀 유산균이 답이다?'라고 검색하여 동영상을 보면 '유인균' 섭취전과 후의 장내세균 비율이 놀랍게 좋아지고 과민성 변비 그리고 잦은 설사로 고통받는 과민성 설사 증상 이 단 2주만에 상쾌하게 해결되었다는 임상사례자들의 생생한 경험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생로병사의비밀 유산균 증식 효능이 얼마나 있는지 '유인균(유효성 인체 균)'을 2주간 투여(섭취)했을때 비피더스 유산균(비피도박테리움)이 14배 유익균이 17배 증가한 것이 확인 되었습니다.

유인균 이란 무엇인가요? 유인균이란? '유효성 인체 균'을 뜻합니다. 생로병사의 비밀 유산균이 답이다?에 소개된 '유산균' 증식에 큰 도움을 준것이 바로 '유인균' 입니다.

생로병사의 비밀 유산균 증식에 도움을 준 '유인균'은 혼합 유산균, 멀티 프로바이오틱스, 복합 유익균 등이 모두 포함된 광범위 유인균(유효성 인체 균)입니다.


수십년간 변비로 고통받았던 사례자가 유인균 섭취 2주일만에 변비가 속시원히 해결되고 매일 화장실에 갈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생로병사 유산균 과민성장증후군 변비형 임상 참여자가 소감을 밝혔습니다.


생로병사 과민성장증후군 증상으로 잦은 설사로 수년째 고통받았던 과민성 설사형 사례자도 유인균을 2주 공급(섭취한)후에 유해균이 3분의 1로 감소되고 설사가 멈추고 정상적으로 회복되어 너무 기쁘다고 생로병사의 비밀 유산균편에 소감을 밝혔습니다


유인균 섭취후 전체 균체수 기준으로 약 3분의 1로 유해균이 줄어드는 결과가 한국의과학연구원 마이크로바이옴 센터 연구소에서 장내세균분석 장내세균검사 결과가 소개되었습니다.


과민성장증후군 설사형 으로 하루에도 수도없이 화장실을 찾아야했던 만성 설사 증상으로 몇년동안 고통받았던 사례자도 신기하게 설사가 멈추고 정상적으로 돌아와서 너무 좋다고 생로병사 유산균 편에 소감을 밝혔습니다.


YTN 사이언스특집방송에 자폐증 딸을 둔 사람은 딸에게 유익균을 지속적으로 섭취시켜 자폐증을 치료했다고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사이언스다큐 방송에 장내세균검사 결과 자폐증 환자들은 유해균이 과도하게 매우 적은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유해균도 일정부분 차지해야 된다고 한국의과학연구원 마이크로바이옴 센터 한국의과학연구소 김경순 선임 연구원이 밝혔습니다.


유해균은 유익균의 저항력을 늘려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장속에는 어느 특정균이 과도하거나 과소하면 문제가 될 수 있으며 장내 미생물의 종류가 다양하게 최소 500종 이상을 유지하여야 하는데 항생제를 투여 받은 경우 200종 대로 절반이상 감소하고 회복이 어렵다고 합니다.


센텀재단의 센텀병원 에서는 고관절 수술 환자들이 고령이고 수술 후 어쩔 수 없이 항생제를 1주일간 투여하게 되면 메스꺼움 속쓰림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했는데 유인균으로 모든 요리를하여 식사를 제공하여 항생제 부작용 요인을 해결했습니다.


센텀병원은 모든 환자들에게 유인균과 유인균 식초음료 유인균 식단으로 음식을 제공하여 치료와 회복을 돕습니다.


센텀병원 환자들은 모두 유인균밥상으로 식사 제공받게 되는데요. 유인균 식사를 하면 항생제 투여중에도 항생제 부작용인 변비 또는 설사 메스꺼움 속쓰림 등의 고통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센텀병원은 모든 요리에 유인균을 넣어서 만든다고 합니다. 유인균은 고열에서 죽기도 하지만 고열에서도 죽지 않는 균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죽은 사균들은 나노소포체로 분해되어 인체 흡수율이 높습니다. 좋은 유산균이 몸에 흡수되어 유산균의 생체 효과를 나타내려면 살아있는균이 아닌 죽어서 소포체로 분해되어야 인체 흡수율이 높아 집니다.


센텀병원 조리실에서 환자들에게 제공되는 모든 음식을 조리할때 유인균을 넣어서 요리를 합니다. 유인균은 고열로 요리를 하여 제공해도 장내세균 다양성 회복 효과가 매우 높게 나타났습니다.(사이언스다큐)



센텀병원 환자식사는 유인균 식초와 간장으로 만든 해초요리, 유인균 고추장으로 만든 유인균 낚지볶음, 유인균 셀러드, 유인균 된장으로 만든 유인균 된장국, 유인균 식초음료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센텀병원 환자 모든 분들의 식사를 유인균으로 만들어서 제공하는 이유는 장내세균 복원치료를 위해서 라고 합니다. 수술 후 항생제를 투여하면 장내세균 절반 정도의 종류가 멸정되며 반드시 외부에서 섭취해 줘야 장내세균 다양성이 회복된답니다.

유인균은 유효성 인체균 이기도 하지만 유익균의 증식과 우수한 유익균을 유인하여 불러들이는 기능도 우수해서 유인균으로 메주를 만들면 메주속에 800여종의 미생물들이 함유되게 된답니다. 전통적으로 메주는 고추장 된장 간장을 만드는 주 원료 입니다.



센텀병원에서는 항생제로 멸종된 유익균과 장내세균 500여종 이상으로 회복시키기 위해서 유인균을 통한 집중적인 장내세균복원 치료를 한답니다.
센텀병원 관계자분이 유인균을 들고 있는데요. 유인균은 장내세균 다양성을 회복시켜주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유산균을 먹을 때 유인균을 함께 먹으면 장내세균 다양성과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생로병사의 비밀 유산균편에서 밝혀졌고 YTN 사이언스다큐특집에서도 장내세균 다양성이 중요하다는 사실들이 밝혀졌습니다.

생로병사의 비밀 다시보기 http://naver.me/5Pfv8tU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