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ok99 2017. 1. 21. 17:45

em발포멀티유산균 으로 먹는 이엠발효액 만드는방법 동영상

먹는 이엠분말 발효액 만드는 법 : 물에 'em발포멀티유산균' 한알 넣으면 즉석에서 바로 먹는 이엠분말 발효액 만드는법 완성 되요. 

em발포멀티유산균 속에는 먹는 em분말 미생물가루 '식용 em원액분말'인 '수퍼 em원액분말'이 함유되어 있으며 'EM발포멀티유산균' 한알 물에 넣으면 즉석에서 바로 먹는 이엠발효액 만드는 법 완성 됩니다.

나는 몸신이다 에서 먹는 EM분말 소개된적 있구요. 천기누설 TV방송에도 EM분말 소개된적 있어요. 몸신 EM분말 천기누설 EM분말 KBS TV 좋은아침입니다.에 방송된 제품이 바로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연구개발 '수퍼 EM원액분말' 이더군요.

이엠생명과학연구원 EM분말 만드는방법 공개 MBN TV 천기누설 방송캡쳐

이엠생명과학연구원 EM분말 연구개발하여 보급하면서 부터 비료 환경개선에 국한되어 사용되던 EM미생물들이 비료 및 환경개선은 물론이고 피부개선 및 식품에 까지 다양하게 사용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천기누설 105회 TV방송에 소개되었습니다.

MBV TV 천기누설 105회 방송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수석연구원 김관호 박사 사진캡쳐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에서 세계 최초로 자가증식하여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용한 미생물들을 증식시키는 유용한 미생물 들중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식품 EM종균인 EMK8종균을 연구개발하여 국제 미생물 특허 수탁 완료하여 지적제산권을 대한민국이 가지고있게 했다고 합니다.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연구소 EM미생물을 가루로 만드는 방법 공개 천기누설 TV방송 캡쳐

수퍼 em원액분말 활용법으로 먹는 이엠분말 발효액 만드는방법

em발포멀티유산균(em발포정) 속에는 수퍼 em원액분말이 함유되어 있구요.. em발포멀티유산균(em발포정) 한알 물에 넣으면 즉석에서 바로 '먹는 em 발효액 만드는방수법' 완성 됩니다...

마시는 용도로 먹을 때는 500mL에 em발포정 한알넣어서 먹는 이엠발효액 만들어 먹으면 좋구요.. 생활에 사용하는 용도의 em발효액 만들기 할 때는 2리터의 물에 em발포멀티유산균 한알 넣어서 em발효액 만들어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1리터의 이엠발효액 만들 때 들어가는 이엠발포멀티유산균 가격 250원 들어가요.. 싸도 너무 싸지만 이엠 효능 정말 마시고 사용해 보면 바로 알게됩니다..

먹는 em분말 미생물가루 식용 em원액분말 먹는 이엠분말 발효액 만드는방법

숨쉬는 유리용기 2.1리터 용기 또는 페트병(생수병) 2리터 용기에 물 90% 채우고 수퍼 em원액분말(em미생물가루) 1g + 천일염 소금 1g + 설탕 60g 넣어서 일주일 발효하면 먹는 이엠분말 발효액 만드는방법 완성 됩니다..

수퍼 em원액분말 제품을 이용해야 1그램으로 2리터의 맑은 em원액 먹는 이엠발효액 맛있는 em용액 식용 em 미생물 주스 및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em발효액 em활성액 등등을 만들 수 있답니다.

유사품 em원액분말 식용 em분말 등은 10그램을 넣었는데도 EM발효 자체가 안되더군요..그래서 ...알아봤는데요.. 

유사품 이엠원액분말, 먹는 em분말 식용 em분말 제품들 속에는 식품 em종균인 자가증식되는 emk8종균 자체가 없더군요..

EMK8종균을 배양하면 80여 종의 EM미생물들이 자가증식 되는데요.. 이 균들이 없다면 자가증식될 수 없어서 발효에 실패하는것 같아요.

먹는 이엠분말 발효액 만드는방법 기억해야 해요.. 식품인 수퍼 em원액분말 또는 기능성 식품인 em발포멀티유산균으로 em발효액 em활성액 em배양액 em용액 맑은 em원액 만들어서 먹고 사용해야 합니다.

em원액 분말 활용법 사용법 주의할 점은 액체 em원액 제품들 속에는 못먹는 균들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먹는 미생물가루 식용 em원액분말 제품들 속에 EMK8종균을 확인해야 하며 몸신 이엠 이엠가루 이엠 미생물 em 분말가루 먹는 em가루 몸신 em분말 파는곳 'EMK 이엠팜' www.emk.kr 이라고 검색하면 구입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