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ok99 2017. 1. 20. 17:43

EM용액이란 무엇인가요?
EM용액이란 EM원액 또는 수퍼 EM원액분말 EM발포멀티유산균 으로 만든 EM액체를 통칭하여 EM용액 이라고 합니다.

EM용액 만들기
물에 EM발포멀티유산균 한알 넣으면 즉석에서 맛있고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는 EM용액 만들기 완성됩니다. 단돈 500원에 EM용액 2리터를 만들기 할 수 있어요.

EM용액 사용법 이엠 용액 활용법
가정생활에서 사용할 경우 2리터의 물에 한알 넣어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음료로 마시는 EM용액은 500ml물에 한알 넣어서 이엠 용액 음료로 만들어 먹는것이 좋습니다.

EM발포멀티유산균은 수퍼 EM원액분말로 만들어 졌으며 수퍼 EM원액분말 속에는 식품 EM종균인 EMK8종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EM용액파는곳 EM원액 구입처 수퍼 EM원액분말 판매처 www.emk.kr
EM상담 전화번호 1800-0250

초저가 EM용액 만드는법
생수병 2리터 용기에 물 90% 채우고 천일염 소금 1~2그램 수퍼 이엠원액분말 1그램 설탕 40~60그램 넣어서 일주일 발효하면 EM용액 만들기 완성됩니다. 단돈 195원으로 1리터의 EM용액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유사품 EM분말 제품들 자가증식 배양되는 EMK8종균이 없는 제품들은 10그램을 넣어도 EMK발효 자체가 될 수 없습니다.

EM부작용 EM주의할점
EM미생물은 먹는 용도와 먹지 못하는 용도가 있으니 꼭 구분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유사품 먹는 EM분말 식용 EM분말 EM원액분말 제품들 속에 EM종균인 자가증식 배양되는 EMK8종균이 함유되어 있는지 확인 후 구입하는것이 좋으며 EMK8종균을 배양하면 자가증식되어 80여종의 식품 EM 미생물이 배양됩니다.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에서 우리나라 토종 미생물중 상호 공존.공생하며 유해균 억제작용과 유익균 증식작용에 뛰어 난 자가증식하는 EM종균을 탐색하여 EMK8종균 유전자를 국제 특허수탁 완료하고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서범구 원장 MBC TV 생생정보통 사진 캡쳐

이엠생명과학연구원은 각종 TV 방송에 800회 이상 인터뷰출연을 했을 정도로 다양한 언론에 많이 소개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