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ok99 2017. 2. 5. 18:01

김소연 박사의 유인균 한국행복미생물

 

김일성 주치의로 우리에게 많이 알려진 김소연 박사는 유인균을 이용해서 각종 요리를 만들어 먹는 유인균 밥상으로 건강을 관리한다고 알려지면서 유인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황세란의 유인균 미생물발효분말

 

황세란 유인균 바효 책자와 황세란의 유인균발효식초 책에는 유인균으로 요리하는 모든 레시피와 유인균으로 식초를 만들 수 있는 레시피가 자세하게 소개되어져 있습니다. 환세란 연구위원님은 아침마당에 고정 적으로 출연하시는 유명한 분이셨군요.

 

KBS TV 생로병사의 비밀 김소연 박사의 유인균 소개

 

KBS TV 생로병사의 비밀 김소연 박사는 유인균으로 과일을 껌질째 발효하여 먹는다는 내용과 유인균으로 모든 요리를 해서 먹음으로서 건강을 관리한다는 내용이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YTN TV 사이언스 특집다큐 생명의 선택 똥 1부 이런 변(便)이 있나

 

센텀병원에서는 항생제 부작용으로 장내 세균이 죽어 속이 미식거리거나 변비 설사 등의 항생제 부작용을 극복하기 위해서 유인균 미생물을 이용한 유인균 밥상을 연구개발해서 모든 입원환자들에게 유인균 밥상을 제공한 후 항생제 트러블을 해결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YTN TV 사이언스 특집다큐 생명의 선택 똥 1부 이런 변(便)이 있나

센텀병원은 모든 음식에 유인균을 넣어서 요리를하여 유인균 밥상을 제공하면서 부터 수술후 환자의 회복이 빨라졌고 항생제 부작용으로 장트러블을 해결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YTN TV 사이언스 특집다큐 생명의 선택 똥 1부 이런 변(便)이 있나에 센텀병원 관계자가 황세란 유인균 미생물발효분말 제품을 들고있는 모습이 방송에 소개되었는데요.

장내 미생물들을 증진시키기 위해서 유인균을 넣어서 모든 음식을 만들어 유인균 밥상을 병원환자들 모두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한국의과학연구원

유인균이란?

유인균(유효성 인체 균)이란 유효성 인체 미생물을 뜻합니다.

한국의과학연구원에서 마이크로바이옴 유전체 분석 연구와 인간 유전체 분석을 통하여 마이크로바이옴이 인간 유전자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유인균중 리더중에 킹리더의 유인균(유효성 인체 균)을 발견하게 됩니다..

한국의과학연구원에 따르면 한국인의 유전자에 가장 적합하고 유해균 억제능이 뛰어나며 유익균의 증식을 돕고 중간자적인 균들을 유효성 있는 방향으로 유인하는 킹리더 세력을 발견하게되고 이 균들을 유인균 마이크로바이옴 으로 분류하여 국제 미생물 특서수탁 완료하고 우리나라가 지적재산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유해균을 억제하며 중간자 균들을 좋은 방향으로 유인하고 유익균의 증식을 돕는 유인균(유효성 인체 균) 미생물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부터 한국의과학연구원의 국제 미생물 특허 수탁 완료된 유인균 미생물이 언론에 자주 소개되고 있습니다.

최근 유인균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유인균이 너무 많은 곳에서 생산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유인균을 선택하기가 매우 어려운 면이 있습니다.

유인균 종균 파는곳 유인균 가루 파는곳 유인균 미생물 발효분말 구입처 중에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제품들은 김소연의 유인균 한국행복미생물과 황세란의 유인균 미생물발효분말 같습니다.

 

황세란 유인균 종균 파는곳 유인균 가루 파는곳은 '황세란 유인균'으로 검색하면 유인균 구입처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김소연 유인균 종균 파는곳 유인균 가루 파는곳은 김소연유인균 이라고 검색하면 쉽게 유인균파는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유인균 종균 파는 곳 유인균 만드는법 유인균 미생물발효분말 유인균 식초 레시피 김소연 유인균 유인균 분말 유인균 플러스 유인균 발효 식초 구입 유인균 발효교실 유인균이란 유인균가루 파는곳 황세란유인균 발효교실

posted by ok99 2017. 2. 3. 12:12

KBS TV 생로병사의 비밀 사진캡쳐

KBS TV 생로병사의 비밀에서 김소연 박사는 모든 과일을 껍질째 발효하여 먹는다고 했는데요. 소연 박사는 과일을 껍질째 발효할 때 유인균 미생물 발효 종균 분말 가루를 넣어서 발효하여 만들어 먹는다고 합니다.

생로병사의 비밀 방송에 유인균이 소개되면서 유인균 종균 파는 곳 유인균가루 파는곳 많이 찾으시는데요. "김소연유인균" 이라고 검색하면 KBS TV 생로병사의 비밀에 나온 유인균 종균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YTN TV 사이언스 특집다큐 생명의 선택 똥 1부 이런 변이 있나 편 사진캡쳐

사이언스 특집다큐 방송에 자폐증이 매우 심각했지만 유인균(유효성 인체 균) 섭취로 자폐증 치료로 정상인과 같은 아이가 되었다는 내용이 방송된바 있습니다. 좋은 균들은 자폐증 치료에도 도움이 되는가 봅니다.

그러나 너무 좋은균만 있으면 오히려 안좋다고 합니다. 한국의과학연구원 장내세균분석 결과 자폐아들은 장내 세균중에 유해균이 전혀 없거나 아주 소량만이 있다고 합니다. 와 놀랍습니다... 나쁜 균들도 어느정도 자리를 잡고 있어야 인체와 유익균을 자극해 미생물 균형이 유지된다고 합니다..

한국의과학연구원은 장내세균분석 지구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휴먼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ta) 유전자 분석 인간유전자 분석 및 암표지자 분석을 전문으로하고 있으며 NGS GMA 분석 서비스를 의료계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혈액 3cc 만으로 50가지의 암을 95% 정확도로 분석하는 기술을 의료계에 제공하고 있답니다.

한국의과학연구원 장내세균분석 장내세균검사 서비스는 한국의과학연구원 협력의료기관을 통하여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특정세균이 우리 두뇌에있는 세로토닌, 가바나, 글루타메이트 같은 물질을 만들어 뇌로 보낸다고 하는데요. 장내세균이 세로토닌의 90%를 만들어 뇌로 전달합니다. 세로토닌은 행복호르몬으로 심신안정감과 행복감을 주는 호르몬 입니다. 장내 세균 불균형 이라면 행복 지수도 낮을 수 밖에 없겠군요.

장내 세균들이 만들어 내는 신경전달 물질들이 내장에서 뇌까지 도달 될 수 있기 때문에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고 본다고 합니다. 장내 세균이 건강해야 뇌도 건강할 수 있다는 것이죠.

자폐아 딸을둔 제임스 아담스 교수 에리조나 주립대학교 공학과 교수는 딸이 5살이 되도록 아무런 언어도 사용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지금 모든 것을 혼자해낼 수 있을 정도로 정상으로 성장한 것은 장내 세균 회복을 위해 노력한 덕분 이라고 합니다.

자폐아들도 장내세균회복 치료를 받는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유인균은 유해균의 성장을 억제하고 유익균의 증식을 도우며 유익균과 유해균의 완충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유인균으로 발효한 발효음식은 장내세균 불균형을 바로잡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센텀병원은 장내 세균 회복을 위한 치료를 병행 합니다.

센텀병원은 수술 환자들에게 항생제 주사를 어쩔 수 없이 투입해야 하는데요. 항생제 부작용으로 항생제 주사를 맞으면 속이 미식거리는 사람도 있고 설사하는 사람 변비에 걸리는 사람이 있는데요.

항생제를 투입하면 장내 유익균 까지 죽게됩니다. 이런 항생제 부작용을 막기 위해서 황제란 유인균으로 모든 요리를하여 환자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황세란 유인균으로 만들어진 유인균 식단 센텀병원 식단 (YTN TV 사이언스 다큐 생명의 선택 똥 1부 이런 변이 있나)

황세란유인균을 넣어서 요리하는 모습 센텀병원  (YTN TV 사이언스 다큐 생명의 선택 똥 1부 이런 변이 있나)

 황세란 유인균을 모든 음식에 넣어 만들어서 환자에게 제공한다는 센텀병원은 성인들은 대부분 장내세균의 불균형이 있는데 장내 유익균 미생물들을 증진시키기 위해서 황세란유인균을 넣어서 모든 요리를하여 환자에게 제공 합니다.

센텀병원에서 활용하는 유인균가루 파는곳 유인균 종균 파는 곳 검색은 "황세란유인균" 이라고 검색하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황세란의 유인균 미생물 발효분말" 이라고 표기된 제품이 황세란의 유인균 입니다.